'꿈나무 키운다.' 현대캐피탈 충남 초등학교 선수들에 훈련 지도 실시

2019-07-31 15:54:02

현대캐피탈 최태웅 감독이 초등학교 선수들의 몸풀기를 지도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캐피탈

[스포츠조선 권인하 기자]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가 충청남도 지역 5개 초등학교 배구 선수들을 초청해 함께 훈련을 했다.



현대캐피탈은 30일 구단 복합베이스 캠프인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에서 오가초, 청양초, 부영초, 한내초, 둔포초 등 충청남도 지역 5개 초등학교 배구팀 선수 약 70명을 초청해 초등부 배구 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캐슬 초청 초등부 배구 훈련은 현대캐피탈 최태웅 감독이 지역 배구의 희망이 될 수 있는 미래의 배구 선수들에게 유익한 시간을 만들어주기 위해 훈련 시간을 할애했으며, 종전 유소년 배구클리닉과는 다르게 프로 배구 선수를 준비하는 초등부 선수들을 중심으로 훈련을 진행했다.

캐슬 초청 초등부 훈련은 2인 수비, 3인 수비 후 이단 플레이와 직선 수비, 페인트 수비, 찬스볼 패스 등 세트 플레이 위주의 훈련시간을 가졌으며, 5개교 3개 그룹으로 나눠 원 포인트 훈련을 할 수 있도록 팀 내 모든 선수가 참석했다.

최태웅 감독은 "부산 서머매치 유소년 배구클리닉에서 유소년 학생들이 열심히 배우고 선수들이 진심으로 학생들과 함께 하는 모습을 보며 많은 것을 느꼈다."라며"계속해서 지역 배구꿈나무 선수들에게 오늘과 같은 시간이 자주 만들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권인하 기자 indyk@sportschosun.com



오늘의 인기 콘텐츠

많이 본 뉴스